권장 브라우저 안내

이 웹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하여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엄마에게

이창민 93년 9월 2일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리아의집 작성일2006-09-20 08:54 조회1,517회 댓글0건

본문

1105514353.jpg(21번과 같은 아이입니다. )

 데이미는 별 탈 없이 성장하고 잘 자라고 있습니다.  현재 데이미는 12 kg에 키는 90cm입니다. (다미의 3살때 사진입니다.)



데이미는 학교 가는 것을 좋아하고, 집에 돌아와서는 학교에서 있었던 일들을 모두 말하곤 합니다.



데이미는 자기주장이 강하고 때로는 아주 화를 내기도 합니다.  데이미는 잠이 부족합니다.  세 아이 중 막내 이면서도 가장 잠을 적게 잡니다.  또 자기 침대에서 절대로 혼자 자려고 하지 않습니다.



공휴일이 지난 다음 데이미는 데이미가 좋아하는 유치원에 갑니다.



우리 가족은 아주 잘 지냅니다.  (양부모님의 편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mary194/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